본문 바로가기
강원이야기

제17회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속초지부 회원전 열려

by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 2022. 6. 13.
반응형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속초지부 감사 이왕선 작가. “쌍천과 울산바위”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속초지부 전 지부장 최희재 작가. “도시의 별”

 

2022 속초종합예술제 즈음하여 제17회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속초지부 회원전을 이번 달 18일(토) 속초 청년몰 갯배ST 2층 스타리안에서 개최한다.

올해는 2005년 창립 전시회를 포함하여 18번째인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속초지부 회원전을 2022 속초종합예술제를 즈음하여 회원전이 2022.6.18.(토)부터 2022.6.23.(목)까지 6일간 속초 청년몰 갯배ST 2층 스타리안에서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속초지부(지부장 임흥빈)의 회원전은 39명의 우리 지역 사진작가 회원들이 발전하는 도심의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 계절과 시간 흐름에 따라 다양한 형상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자연 비경, 창작 사진 등 주옥같은 예술 작품을 시민과 관광객에게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속초지부 정규 사무국장은 “ 코로나19 로 인한 심리적 스트레스 해소와 문화 향유의 시간이 되기를 희망하며 기간중 지역 주민과 우리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여유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했다.“ 그리고 “ 사진집도 함께 출간한다고 하면서 속초 사진작가들이 작품 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등 홍보 대사 역할등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출처 : 강릉뉴스(http://www.gangneungnews.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