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이야기

평창 포레스트 어드벤처, 한국관광공사 "2017 하계 레저스포츠 상품 공모" 선정

세널이 2017. 7. 25. 23:17
728x90
반응형

평창 포레스트 어드벤처, 한국관광공사 "2017 하계 레저스포츠 상품 공모" 선정


평창군은 최근 이색 관광지로 떠오른 포레스트 어드벤처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한 2017 하계 레저스포츠 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상품은 「무더위를 박살내는 평창로드 액티비티 레포츠투어」로 최근 증가하는 국민들의 레저스포츠 활동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지역 관광과 연계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레저 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휘닉스 평창 내에 위치한 평창 포레스트 어드벤처는 프랑스 등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신종 레포츠로 숲 속에 설치된 장애물을 통과하며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끼는 친환경 레포츠이다.


특히, 전용 장비만 착용하고 간단한 안전교육만 받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어드벤처 시설뿐만 아니라 일명 ‘짚라인’으로 알려진 플라잉짚 시설과 주변의 관광지 등 다양한 여행 인프라가 있어 올 여름 평창을 찾는 방문객이 증가할 것으로 보여진다.


김기탁 평창 포레스트 어드벤처 대표는 “한국관광공사 하계 레저스포츠 상품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안전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변의 관광지들과도 연계해 좋은 상품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