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평론/정치

한나라당 전여옥의원 "'용병' 엄기영으론 절대 승리 못해"

세상을 널리 이롭게하라 2011. 3. 14. 15:51
728x90
반응형

전여옥 "'용병' 엄기영으론 절대 승리 못해"
"광우병 왜곡선동한 엄기영 영입 이해할 수 없다"며 당에 불만 토로
이주연 (ld84) 기자
전여옥 한나라당 의원이 "광우병 파동 때 '정론'은 커녕 왜곡선동에 앞장선 엄기영 전 MBC 사장의 영입을 이해할 수 없다"며 한나라당과 엄기영 전 MBC 사장을 맹비난했다.

 

전 의원 지난 4일 자신의 홈페이지에 글을 올려 "어정쩡한 용병, 최소한의 조국애가 없는 군인은 절대로 승리할 수 없다"며 "한 번도 제대로 된 선거를 치러 본 적이 없는 엄기영씨가 과연 제대로 그 거친 도지사선거 레이스를 치러낼 수 있을까도 의문"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오로지 강원도를 잘 살게 하기 위해 강원도를 위한 마음으로 한나라당에 입당하고 지사보궐선거에 나선다'는 그 양반(엄 전 사장)의 출마선언문을 보면 마치 사랑하지도 않는 남자에게 친정살림을 걱정해서 시집가는 여자의 심정 같다"며 "조건만 보고 하는 결혼이 행복할 수 없듯이 당에 대한 열정과 충성이 없는 후보는 승리할 수 없다"고 잘라 말했다.

 

전 의원은 "한나라당은 종교와 마찬가지로 당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같은 가치를 지닌 사람들이 당원이 되어야 하는 정당"이라며 "그런데 이 엄기영이라는 분, 한나라당을 사랑하지도 신뢰하지도 않는다"고 강조했다.

 

전 의원은 "그동안 우리가 보궐선거에서 패배한 것은 결국 '제대로 된 후보'를 공천하지 못했기 때문"이라며 "요즘 당의 돌아가는 모습을 보면 절망한다"고 토로했다.

 

그는 민주당을 향해서도 "엄 전 사장의 후보 영입에 변절자 운운하는 민주당이 이해가 안 된다"며 "오랫동안 한나라당에 몸을 담았던 분을 지금 당대표로 모시고 있는 처지이니 사돈 남말 하는 셈"이라고 날을 세웠다.

2011.03.06 20:04 ⓒ 2011 OhmyNew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