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이야기

2020년 인제군 청소년 스키·스노우보드교실 운영한

인제지역 청소년들이 추운 겨울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겨울방학을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인제군체육회는 내년 2월 3일부터 2월 14일까지 홍천군 소노벨 비발디파크에서‘2020년 인제군 청소년스키·스노우보드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스키·스노우보드교실 참가대상 및 모집인원은 2019학년 기준관내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310명을 모집 할 계획으로, 기수별 2박3일 총 4회로 운영 될 예정이다.

군 체육회는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9일 오후 3시까지 스키캠프 참가자를 모집해 인원 초과 시 모집인원을 대상으로 전산공개 추첨 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캠프에는 전문 강사의 스키강습은 물론 워터파크 및 실내 수영장 등 시설 이용과 레크레이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돼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인제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방문해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활용 동의서를 작성, 인제군체육회 사무국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군 체육회 관계자는 “이번 교실은 겨울철 대표 스포츠인 스키와 스노우보드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체력증진을 통해 건강한 심신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