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일 뭐해

민주당 선관위 너무 불안합니다.

세널이 2012. 8. 31. 13:28
728x90
반응형

민주당 선관위 상황관리 능력이 너무 허술합니다. 제주 이후 발생한 경선중단 위기는 선관위의 책임이 너무 큽니다. 

하루 전날 모바일 개표에서 어쳐구니 없는 1차 사고를 내어 후보들의 불신을 최고조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설상가상 다음날 제주 순회경선 결과 투표율은 상상할 수 없도록 떨어졌습니다.

따라서 후보들은 동요하기 시작했고 의혹이 증폭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관위는 그 상황에 대해 어떠한 설명도 하지 않았고 후보측을 격앙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미 경선룰 협의 과정에서도 온갖 불신이 누적되어 있었고 첫 경선에서 이와같은 상황이 발생했음에도 선관위는 안일하게 대응 한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 무책임하고 나아가 직무유기는 물론 선관위 스스로 중단을 유발했다고 해도 할 말이 없습니다. 

보다 적극적인 대응과 설명이 우선 되었다면 제가 보기에 그렇게 까지는 악화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런 태도가 초반 4연전을 완전히 망쳤고 흥행실패를 좌초했습니다. 이후 경선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아직도 후보들의 불신의 골이 높습니다. 살짝 건드려도 폭발하는 화약고 입니다. 

민주당 선관위는 보다 상황을 적극적으로 대응하길 촉구합니다. 정권교체의 명운이 당신들에게 달려있습니다. 사소한 실수가 역사를 바꿉니다. 제발~



2012.8.31 강릉사랑 홍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