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이야기

서울~강릉 KTX 연계 첫 기차여행상품 대박

세널이 2017. 12. 27. 17:11
728x90
반응형

서울~강릉 KTX 연계 첫 기차여행상품 대박

- 이제는 KTX 타고 강릉으로 여행와요! -

강릉시는 크리스마스 연휴기간인 지난 12월 25일(월) 오전 9시30분 KTX 강릉역에서 서울~강릉 KTX를 연계해 정기열차 1편, 400명 규모로 선보인 첫 여행상품 ‘크리스마스에 떠나는 雪레이는 첫 경험’으로 강릉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환영행사를 열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도시로서 수호랑과 반다비가 맞이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아 관현악 5중주의 아름다운 음악회와 함께 다양한 마술쇼를 선보였으며, 김철래 강릉부시장의 환영인사로 관광객들과 소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강릉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2개의 상품 ‘바다부채길상품(서울역→강릉역→정동심곡바다부체길→초당순두부마을→안목커피거리→도깨비촬영지(주문진방사제)→주문진수산시장→강릉역)’과 ‘바다열차상품(서울역→강릉역→바다열차→추암촛대바위→주문진수산시장→허균허난설헌기념공원→안목커피거리→강릉역)’으로 나눠 강릉여행을 경험하고, 다시 따뜻한 봄날의 강릉여행을 다짐하며 돌아갔다.

강릉시 관광과 관계자는 “이번 기획 프로모션 ‘크리스마스에 떠나는 雪레이는 첫 경험’ 기차여행상품을 필두로 서울~강릉 KTX와 연계해 시기별·테마별로 강릉만의 브랜드 기차여행상품을 개발·육성하고, 이를 발전시켜 체류형 관광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