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평론/선거컨설팅

자루기획, 블로그 제작 및 운영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세널이 2010. 2. 3. 19:49
728x90
반응형

자루기획은 2010 6.2 5회 지방선거를 맞이해서 종합선거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예비홍보물과 명함제작 및 사진촬영에서부터 선거공보와 선거벽보 그리고 점자공보까지 선거홍보전문회사입니다. 특히 이번 지방선거는 8개의 선거가 동시에 치뤄지고 후보가 난립함에 따라 그 어느때보다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점점 비중이 커지고 있는 인터넷 홍보도 빼놓을수 없습니다. 네티즌들의 마음을 잡기 여러후보가 홈페이지 제작 및 블로그 홍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도 트위터라는 소셜네트워크로 큰 힘을 발휘했듯이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블로그 홍보가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가장 손쉽게 그리고 효율적으로 유권자와 만날수 있는 공간은 인터넷입니다. 그중에서 소통이란 두 글자를 제일 잘 수행할 수 있는 것이 블로그입니다. 자루기획은 축적된 노하우로 후보자와 유권자가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블로그 제작 및 운영업체는 다수가 존재하고 있고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많이 활동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정치 및 선거블로그는 운영방법이 상업블로그와는 많이 다릅니다. 단지 방문자 수가 많다고 좋은 것이 아니라 양질의 포스팅과 후보자를 부각시킬수 있는 포스팅이 중요합니다. 

선거 블로그도 정치감각이 있어야 합니다. 선거법도 중요합니다. 무작정 방문자만 늘리는 스팸성 블로그 마케팅은 오히려 네티즌들에게 반감만 가져올 뿐입니다. 블로그 제작부터 디자인 그리고 운영까지 자루기획의 전문인력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전북 남원 황의동 블로그

대전 대덕 정현태 블로그

강원 원주 이건수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