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이야기

제15회 강원·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

세널이 2017. 10. 18. 16:30
728x90
반응형

제15회 강원·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2017. 10. 20(금) ~ 22(일), 도시산림공원 토리숲



10월 제15회 강원·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가 건강과 힘의 대명사인 인삼과 한우를 주제로 오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강원 홍천 토리숲에서 개최된다.

19일(목) 저녁 7시 장윤정, 현숙, 김종환, 지원이, 오로라, 리아킴, 구구단, 에이프릴, 안수민 등 최정상급 인기가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0일(금) 오전 11시 식전공연, 퍼포먼스, 우수조합원 시상식 등으로 구성된 개장식이 진행되고 홍천한우 셀프식당, 대규모 인삼판매장, 지역가수 및 동아리 무대공연, 인삼튀김, 인삼경매, 한우 잡뼈를 잡아라 이벤트, 소시지 만들기, 홍천 명품 농·특산물 판매·홍보관, 동계올림픽 홍보관, LED포토존, 체험프로그램 등이 운영된다.

인삼판매장에서는 6년근 강원·홍천 인삼(수삼) 이 특가로 판매되고 인삼을 주제로 한 전시관은 물론 다양한 무료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홍천한우 판매장에서는 현장에서 맛볼 수 있는 한우판매와 시식회가 있고 한우를 주제로 한 전시관이 열린다.

특히 지난주 열린 홍천 무궁화축제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붐업을 목적으로 제작된 피겨스케이팅, 쇼트트랙, 스키점프 등 동계올림픽 종목별 조형물 10여 점과 홍천의 옛 모습을 담은 사진 100여 점을 축제장에 전시하여 볼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하였으며, 마지막 날 토리숲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씨름경기에는 홍천군 10개 읍·면뿐만 아니라 주둔부대 군장병까지 모두 참가하여 흥미를 더 할 예정이다.

매일 저녁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전야제로 목요일 19시에는 장윤정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는 한마음콘서트, 금요일엔 군악대와 지역가수가 함께 하는 달빛 소나타, 토요일엔 어르신들을 위한 평양예술단 등으로 구성된 국악의 밤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장르의 공연을 진행하여 홍천군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도 확대 한다.

노승락 군수는“수타사, 가리산, 은행나무숲 등 단풍으로 물든 홍천을 둘러보시고 행사장에 방문하여 홍천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기셨으면 한다.”고 밝혔고 홍천문화재단 전명준 대표이사는“지난 주 성황리에 폐막된 홍천 무궁화축제에 이어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가을축제 기간 홍천을 많이 방문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