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2018평창동계올림픽

<천년향> 특별공연

세널이 2018. 2. 23. 10:20
728x90
반응형

강원미디어센터 등록 내외신 기자와 강원지역 및 조직위 자원봉사자를 위한 <천년향> 특별공연이 2월 23일 오후 2시 강릉원주대 해람문화관에서 열린다.

이번, 특별공연은 올림픽 기간 취재를 위해 방문한 언론인들과 성공 올림픽을 위해 추운 날씨 속에 고생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만든 자리로, ‘2018평창 문화올림픽’의 여러 프로그램 중 특별히,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천년향>의 특별공연을 준비했다.


문화재단 오제환 사무처장은 동계올림픽 각 분야에서 땀 흘려 일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과 동계올림픽 취재를 위해 방문한 언론인들이, 동계올림픽에 참여하면서도, 정작 진행되고 있는 문화올림픽 공연 등의 관람은 쉽지 않고 기회가 적었을 것이라며, 마음 편히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특별공연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2018평창 문화올림픽’ 테마공연 <천년향>은 문화올림픽의 주제인 ‘영감(靈感, Inspiration)’을 모티브로 만든 10여개의 중요 문화올림픽 프로그램들 중 가장 중심에 있는 핵심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강원도의 자연과 그 속에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한국적 판타지 공연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공연이며, 매 회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