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예스24, 9월 4주 베스트셀러 발표

세널리 2017. 9. 29. 15:14
728x90
반응형

예스24, 9월 4주 베스트셀러 발표… ‘언어의 온도’ 1위 재탈환 후 2주째 1위 자리 지켜추석 황금연휴 앞두고 소설, 인문, 수험서, 어린이 등 다양한 분야 도서 베스트셀러 등극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인기에 원작 동명 소설 ‘살인자의 기억법’ 전자책 3주째 1위 지켜

예스24 9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상반기부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가 1위를 재탈환한 이후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기주 작가의 또 다른 신작 에세이집 ‘말의 품격’은 전 주보다 세 계단 내려간 12위에 머물렀다. 

사상 최장 기간의 추석 연휴를 앞두고 문학, 가정살림, 에세이, 아동서적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도서들이 두루 인기를 얻고 있다. 


흥행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전 주보다 한 계단 상승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올 여름 화제작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장편소설 ‘기사단장 죽이기’ 1편과 2편은 여섯 계단씩 올라 각각 5위와 4위를 차지했다. 범죄 스릴러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의 동명 원작 소설 김영하 작가의 ‘살인자의 기억법’은 지난 주 보다 네 계단 하락한 6위에 자리했다. 

이 밖에도 초등학교 교장인 저자가 자녀 교육과 관련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코칭 방법을 소개한 ‘엄마 반성문’은 전 주 대비 한 계단 상승해 3위의 자리를 기록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휴가철 추천 도서 ‘명견만리_새로운 사회 편’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하락한 7위를 차지했다. ‘명견만리’는 세 계단 상승한 9위, ‘명견만리_미래의 기회편’은 세 계단 하락한 10위에 자리했다. 

주진우 기자의 이명박 전 대통령 취재기 ‘주진우의 이명박 추격기’는 전 주보다 여덟 계단 하락한 13위로 다소 주춤했고, 자기 자신을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세 계단 오른 11위에 자리잡았다. 한자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40’은 8위, 인기 만화 ‘원피스 ONE PIECE 86’는 14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설민석 강사의 만화 한국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4’는 지난 주 보다 일곱 계단 하락해 15위에 그쳤고, 게임의 동명 학습만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3’은 18위를 차지했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방영 시작과 함께 원작소설 하명희 작가의 ‘사랑의 온도’는 16위에 이름을 올렸고,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전 주보다 세 계단 내려간 19위에 머물렀다. 공무원 수험서 ‘2018 선재국어 기출실록’은 17위에 올랐고, 유홍준 작가의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 서울편 1’은 전주보다 세 계단 하락해 20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김영하 작가의 ‘살인자의 기억법’이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일과 인간관계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 ‘매일 심리학 공부’는 새롭게 2위에 안착했고, SBS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로 호평 받은 하명의 작가의 첫 장편소설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전 주와 동일하게 4위를 기록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