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이야기

‘강릉고총동문회 CEO 포럼’ 개최

세널리 2017. 11. 17. 15:43
728x90
반응형

동문기업인·동문투자사 간 만남의 자리 열어 상생의 기회 제공과 자본과 기술의 결합 유인

강릉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정상수)는 강릉고 동문인들간의 CEO 포럼을 오는 12월 5일 오후 2시 경기도 분당 테크노파크  ㈜파마리서치프로덕트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부로 ‘벤처기업의 투자유치 전략’(김명기 LSK인베스트먼트 대표),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중소기업 지원제도’(전원찬 중진공 경기동부지부장), ‘성공적인 기업인이 되기 위한 자세’(정완길 원주 의료기기테크노파크 원장) 등의 강의가 진행된다.

또, 2부 행사로 10여개 우수 투자 후보 기업의 기업 홍보(IR)가 이루어지며 여기에는 국내 유명 투자사 6개사도 참여한다.

정상수 강릉고총동문회장은 “이번 포럼을 계기로 관계, 학계뿐 아니라 산업계에도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는 강릉고  기업인을 발굴하고 동문 투자사와 투자 연계를 이루어 동문회가 단순한 화합의 자리가 아닌 발전적인 가치 모델이 되고자 한다”며  “동문들의 관심과 뜻을 함께 하는 기업인, 투자사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강릉고총동문회는 동문회 쇼핑몰을 구축하여 동문 기업들이 생산하는 제품들을 동문들간에 판매 및 구매를 유인하는 계획 등 변화하는 동문회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