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이야기

2022 평창국제평화영화제 개막 공연, 유엔젤보이스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 2022. 6. 21. 15:08
반응형

강원도 제공

오는 6월 23일 오후 7시 30분 평창 올림픽메달플라자에서 열리는 2022 평창국제평화영화제 개막식에서 클래식 보컬그룹 유엔젤보이스의 개막 공연이 펼쳐진다. 유엔젤보이스는 개막공연에서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OST, <올드보이> OST, <미션> OST인 넬라판타지아 등 유엔젤보이스만의 특별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2008년 창단되어 ‘평화’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유엔젤보이스는 클래식뮤지컬 보컬그룹으로 노래, 춤, 연기를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대중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영국 에든버러 축제에서 헤럴드로부터 별 네 개를 받은바 있으며 여러 편의 드라마 OST를 부르기도 했다. 또 파리, 불가리아, 체코 등 해외 한국 대사관 초청공연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LA디즈니홀에서의 공연으로 현지 한인 청소년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고 캐나다 동계올림픽 기념 초청공연은 뿌듯한 감동으로 기억되고 있다.

2022평창국제평화영화제 개막식은 6월 23일 개막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평창 올림픽메달플라자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며, 개막 한 시간 전부터 평화로드 입장이 진행된다. 개막식은 영화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생중계 된다.

매년 평화를 모토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오는 6월 23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일원에서 열리며 총 28개국에서 온 88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출처 : 강릉뉴스(http://www.gangneungnews.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