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이야기

여름밤의 축제 망상해변 힙합 어벤져스 in 동해...29일 개최

by 강릉사랑 2022. 7. 28.
반응형

◇3일간 매일 불꽃놀이, EDM파티, 핫 썸머 댄싱, 축하공연 진행

 

동해시 제공

 

29일부터 31일까지 동해시 망상해변에서 힙(Hip)한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29일부터 3일간 망상해변 특설무대에서 「2022 망상해변 코리아 힙합 어벤져스 in 동해」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망상해변 여름 축제는 그간 코로나19로 개최되지 못하다가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해수욕장 전면 개장과 함께 3년 만에 개최된다.

 

시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젊고, 트렌디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문화콘텐츠 프로그램을 제공함과 동시에,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붐업 조성과 분위기를 고조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행사는 1일차인 29일에는 개막식과 전야제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축하 가수로는 산이, MC스나이퍼, 행주, 듀넘, 빈오, 사운드곰 등 인기가수가 출연해 축제의 시작을 뜨겁게 달구게 된다.

 

또, 2일차에는 브레이크댄스 배틀, 렙 컴피티션, 핫 썸머 모델쇼가 진행되며, 마지막 날에는 올장르 퍼포먼스댄스 대회가 열려 망상해변을 찾는 관광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매일 불꽃놀이, EDM파티, 핫 썸머 댄싱,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망상해변을 젊음과 힙합의 열기로 가득 채우게 된다.

 

행사는 망상해변을 방문하는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해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 문화체육과(033-530-2111)로 문의하면 된다.

 

동해시 관계자는 “동해시 망상해변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한 이번 행사가 지역 경제 및 상권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행사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으며, “아울러 2024년 개최될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http://www.gangneungnews.kr/

 

강릉뉴스

웰빙숙박, 볼거리, 커뮤니티, 멀티미디어, 구독신청, 문의.

www.gangneungnews.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