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이야기

추석선물은 강원도 유튜브 홈쇼핑

세상을 널리 이롭게하라 2020. 9. 24. 17:20
728x90
반응형

강원도는 코로나 19로 피해가 지속되고 있는 농민과 임업인을 지원하고 강원도산 임산물 등 농특산물 홍보를 위해 강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한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1일 월요일 1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생방송은 강원도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가을 임산물 특판행사를 비롯하여 강원마트‧정보화마을 할인행사와 관련한 알짜정보와 함께 문화공연, 이벤트까지 다양한 내용이 방송된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강원도산 임산물 5종(산양삼, 오미자, 더덕, 표고, 잣)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진품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가을 임산물 특판행사, 강원마트와 정보화마을의 추석맞이 할인행사가 소개될 예정으로 이번 유튜브 홈쇼핑 생방송 시청을 통해 강원도 임산물 및 농특산물에 대한 알짜 구매정보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생방송 시청인증 및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추첨을 통해 범이&곰이 인형, 마스크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도 전진표 대변인은 이번 유튜브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품질 좋은 강원도 임산물과 농특산물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임업인과 농업인의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은주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