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이야기

2022 양양송이축제 행사장 부스 참가자 모집

by 강릉사랑 2022. 8. 9.
반응형

◇송이판매, 농‧특산물 판매, 체험프로그램 운영 등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접수

양양군제공

 

양양문화재단(이사장 김진하)은 2019년 이후 3년 만에 화려하게 귀환하는 양양송이축제와 함께할 행사장 부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간 양양 남대천과 전통시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양양송이축제는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송이는 물론, 양양의 농․수산물과 일반버섯 등이 대규모로 유통․소비되는 로컬마켓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송이판매 부스와 농․특산물, 일반버섯 판매 및 체험 프로그램 운영부스 2개 분야로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신청․접수 받는다.

 

축제 기간 동안 남대천 둔치도로에서 운영하게 될 부스 사용료는 1개 부스당 20만원이며, 각 부스에는 테이블 2개, 의자 4개, 부스 현수막 1조가 지원된다.

 

참가자격 및 신청방법은 양양문화재단 홈페이지(yycf.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양문화재단은 접수된 서류를 면밀히 검토하여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상품,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업체, 송이축제의 특성이 반영된 체험 프로그램을 우선하여 선정할 방침이며, 지나치게 상업적이거나 위험한 프로그램은 배제할 계획이다.

 

신청 및 운영과 관련한 문의는 양양문화재단 축제운영팀(☎033-671-780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출처 : 강릉뉴스 http://www.gangneungnews.kr/

 

강릉뉴스

웰빙숙박, 볼거리, 커뮤니티, 멀티미디어, 구독신청, 문의.

www.gangneungnews.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