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일 뭐해/언론속에 홍준일

홍준일 강릉시 재선거 출마의 변 "먹고 사는 문제 해결이 시급"

세널리 2009. 9. 15. 16:33
728x90
반응형

 

“먹고 사는 문제 해결이 시급”


홍준일은 “ 절대절명의 위기에 처한 강릉의 먹고 사는 문제 반드시 해결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첨단산업과 투자유치를 위한 ‘전문유치단’을 구성하겠습니다.” 더불어,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지역상권활성화협력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대형마트 및 기업형슈퍼마켓의 규제를 추진 지역상권과의 상생을 도모하겠습니다.

홍준일은 특히 “강릉-원주간 복선철도 조기착공을 위해서 2010년 새해 예산에서부터 조기 집행되도록 민주당 지도부의 약속을 받아내는 것은 물론, 정부여당의 강원도 홀대를 심판하고 그동안 약속한 각종 정책들을 반드시 실천하도록 견제 하겠습니다.”

홍준일은 또한 “2018평창동계올림픽추진을 위해 청와대 산하 특별팀을 구성하여, 그동안 정부조직의 사업 중복성과 혼란을 없애고 보다 통합적이고 유기적인 노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홍준일은 “사업을 하다 혹은 검사나 변호사를 하다 정치 한번 해볼까하는 호기심이 아닙니다. 오랫동안 정치권 밑바닥에서 국회의원 가방도 들어보고, 정당의 하급 당직자에서 청와대 정무행정관까지 입법과 행정을 넘나들며 민주정부 10년동안 고도로 숙련된 정치전문가입니다.”

홍준일은 “이번엔 꼭 이깁니다. 우리가 함께 키워갈 수 정치인, 한번 당선 되면 재선, 삼선의 정치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강릉출신 정치인이 될 수 있다고” 강조 합니다.


강릉시 재선거 민주당 기호2번 예비후보 홍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