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일 뭐해/언론속에 홍준일

강릉시 재선거 홍준일이 당선되어야 하는 4가지 이유

세널리 2009. 9. 16. 14:10
728x90
반응형

1. 강릉은 더 이상 한나라당의 텃밭이 아닙니다.
강릉을 한나라당 텃밭이라고 합니다. 텃밭이 무엇입니까?
텃밭은 자기 마당에 있어 조석으로 드나들며 잘 가꾸는 밭을 말합니다. 그런데 한나라당이 조석으로 강릉을 잘 가꾸고 있습니까? 잘 가꾸기는 커녕 강릉을 홀대하며 조롱하고 있습니다. 저 홍준일 여러분과 함께 강릉을 조롱하고 있는 한나라당을 심판하겠습니다. 저를 도와주십시오. 우리가 이깁니다.

2. 18대 총선, 재보선 민주당의 후보로 열심히 뛰었습니다.
18대 총선에서 강릉시민과 약속을 못 지킨 심재엽후보를 낙선시켰습니다. 18대 재보궐선거에서는 반한나라당 단일후보를 위해 최선을 다했고, 차선이지만 민주당.무소속후보 단일화를 성사시켜 이길수 있는 가능성을 보였습니다.
3. 젊은 지도자를 키워 재선,삼선할 수 있는 큰 정치인으로 만들어야
우리 지역에 재선, 삼선의 정치인이 나온지 오래되었습니다. 매번 반복되는 재보궐선거와 한번 하고나면 바로 교체되어 재선 삼선으로 중앙정치 무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낼 수 있는 정치인이 만들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저 홍준일 깨끗하고 발로 뛰는 정치를 통해 반드시 재선, 삼선하는 큰 정치인으로 크겠습니다.

4. 그 누구보다도 훌륭한 정치인이 될 수 있는 자격을 갖고 있습니다.
저는 사업으로 돈을 많이 벌어서, 검사나 변호사하다가 정치권에 호기심이 생겨 어느 순간 정치권에 들어 오는 사람들과는 다릅니다.  저는 젊을 시절부터 국회의원 가방도 들어보고, 정당과 국회의 당직자도 해보고 돌아가신 노무현대통령과 청와대에서 근무도 해보고 입법, 행정을 넘나들며 단련된 정치전문가로 국회의원이 될 충분한 수업을 거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