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일 뭐해

강릉뉴스를 시작합니다.

세널이 2016. 10. 4. 20:51
728x90
반응형

강릉뉴스를 시작합니다. 


<강릉뉴스>는 ‘강릉은 세계로, 세계는 강릉으로’라는 비전 아래 강릉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강릉뉴스>는 인터넷신문이란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며 지구촌은 하나라는 생각으로 강릉을 '더 아름답게 더 널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강릉뉴스>는 자연과 사람, 모두가 행복한 강릉 미래를 지향합니다.


<강릉뉴스>는 ‘신속, 정확, 소통’에 중심을 두고 강릉과 대한민국 정론 발전을 위해 손발로 뛰는 신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 무엇보다 강릉사람들 간에 소통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정하고 ‘아름다고 행복한 강릉’을 만들기 위한 공론의장을 만들겠습니다. <강릉뉴스>는 ‘강릉시민에 의한 강릉시민의 뉴스’를 지향합니다.


<강릉뉴스>는 첫째, ‘강릉은 세계로, 세계는 강릉으로’라는 비전에 맞게 ‘강릉자랑’을 만들겠습니다. 둘째, 현안과 이슈에 대해 가장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를 만들겠습니다. 세째, 사회 발전을 위한 의제를 발굴하여 생산적인 공론의 장을 만들겠습니다. 네째, 문화예술의 향유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공유하겠습니다. 다섯째, 강릉사람들의 삶과 이야기를 소통하겠습니다.


<강릉뉴스>는 창간을 맞아 다음과 같은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째, 창간을 축하하는 강릉 시민들의 축하 글을 모으고 있습니다. 강릉 시민의 축하 글은 <강릉뉴스>가 나아갈 방향과 원칙에 관한 시민의 제안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글을 희망합니다.


둘째, 지역 사회를 위한 뉴스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강릉뉴스>는 ‘강릉시민의 의한 강릉시민의 뉴스’가 되고자 합니다. 좋은 기사를 보내 주시면 취재를 통해 소중한 기사로 싣겠습니다. 또한 지역 사회를 위한 의견이나 주장이 있으면 기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보내주신 기고는 소중하게 싣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강릉뉴스>는 <2018희망강릉>캠페인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강릉 경제 활성화와 시민 모두가 골고루 혜택을 누리는 성공한 올림픽이 되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넷째, 강릉의 관광, 문화, 예술, 체육 등 문화적 자랑거리를 발굴하여 대한민국 전역으로 알려내겠습니다. <강릉뉴스>는 강릉의 홍보대사 역할을 자임합니다. 강릉의 자랑을 만들겠습니다.


다섯째, 창간과 함께 할 광고주를 모십니다.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한 좋은 정보와 소식이 있다면 함께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합니다. 모든 역량을 투입하여 광고주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강릉뉴스> 창간을 위해 물심양면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지역발전을 위한 정론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강릉뉴스>는 10월 중순 오픈 예정입니다. 곧 여러분 앞에 인사드리겠습니다. http://www.gangneungnews.kr


 강릉뉴스 대표 및 발행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