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널리 뭐하나 413

강릉사랑회 4월 월례모임이 있었습니다.

강문 바다횟집에서 강릉사랑회 4월 월례모임을 가졌습니다. 시원한 회 한접시에 그동안의 밀린 얘기들도 나누고.... 오랫만에 신입회원의 입회도 있었고, 유학갔던 회원 한명도 복귀하여 참가했습니다. 8월 전당대회(강릉사랑회 제2회 총회) 관련 이야기도 조금했고 강릉사랑회 카페 활성화와 관련된 이야기도 했습니다. 다음달(5월) 모임이 기다려 집니다.

세널리 뭐하나 2010.04.07

민병희교육감예비후보 사모님을 만났습니다.(3.29)

민병희교육육감예비후보 사모님을 만났습니다. 교동 하나로마트 주변을 돌아다니며 열심히 인사하시는 모습에서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사실 저의 학생운동시절 첫 조직을 책임졌던 것이 전교조사수를 위한 학생특별위원회 활동이었습니다. 1989년도 전교조 투쟁은 모든 학생운동진영이 앞장서서 참여한 중요한 운동이었습니다. 전교조사수를 위한 연세대 집회에서 우리는 온 몸을 던져 전교조 선생님들의 집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민병희교육감예비후보의 이력을 보니 전교조 선생님으로 해직과 복직을 넘나들며 가슴 아팠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교육을 위해 자신의 평생직장에서 쫒겨날수 있는 위험을 감수 했던 열정으로 우리의 아이들이 행복하게 교육 받을 수 있는 좋은 교육을 만들어 주리라 믿습니다. 무상급식,..

세널리 뭐하나 2010.03.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