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릉이야기

강릉아트센터에서 즐기는 오싹한 할로윈 무대투어

by 홍준일 2021. 10. 22.
반응형

강릉아트센터는 강릉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테마형 예술체험교육「백스투어: 해피할로윈」을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2회에 걸쳐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과 야외광장에서 개최한다.

테마형 예술체험교육「백스투어:해피할로윈」은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무대 뒤편의 체험을 테마와 결합하여 퍼포먼스와 시설체험, 그리고 분장&소품체험까지 할 수 있는 강릉아트센터 예술교육 기획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해 2~4명의 팀으로 신청 가능하며 팀별 분장실 배정 후 제공 된 체험키트로 분장&소품체험을 진행한다.

할로윈 특집무대투어는 좀비댄스 퍼포먼스와 오케스트라 피트를 타고 직접 무대 위로 이동 후 공연의 한 장면 속으로 들어가 출연자로 체험할 수 있다.

더욱이 강릉아트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음향, 영상, 조명 등 최신 무대시설을 통하여 생동감 넘치는 투어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틀간 시간대별 구성된 다양한 할로윈 공연 프로그램은 오전부터 저녁까지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저녁 6시 할로윈 퍼레이드 이후 시작되는 G.A.C 광장에서는 가을 저녁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야외객석과 색다른 발코니 무대로 꾸며진다.

강릉시 관계자는“공연예술을 중심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투어와 가족공연 등 새로운 창작콘텐츠를 기획하여 새로운 볼거리가 있는 지역의 테마 프로그램을 목적으로 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로윈 프로그램의 예매와 참여일정 확인은 강릉아트센터 홈페이지(gn.go.kr/artscenter/)를 참고하거나 강릉아트센터 기획팀(☎033-660-681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주 기자 gn3369@naver.com

출처 : 강릉뉴스(http://www.gangneungnews.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