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이야기

에일리, 이석훈과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콘서트

by 강릉사랑 2022. 8. 2.
반응형

속초시 제공

속초시는 8월 19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8월 27일 토요일 오후 7시, 2주에 걸쳐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2년 맞춤형 기획공연으로 ‘REAL LIVE 『한여름밤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속초시민들에게 늦여름 더위를 한방에 날려주고 활력을 전하고자 기획된 본 공연은 화려한 댄스와 영상, 전자음으로 눈과 귀를 현혹시키는 대신 가수 본연의 목소리로 감동을 전하며 진정한 콘서트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한다.

 

8월 19일 STAGEⅠ.의 주인공 에일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파워 보컬리스트로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을 준비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통한 파워풀한 무대를 꾸며 관객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8월 27일 STAGEⅡ. 무대는 국민그룹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을 앞세워 채운다. 이석훈은 솔로 활동 및 다양한 뮤지컬 무대를 통해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날 SG워너비의 대표곡과 솔로 신곡 등을 통해 주민들에게 한여름밤 속초의 진한 감성을 전한다.

 

본 공연 예매는 각각 진행되며 STAGEⅠ.에일리는 8. 2(화) 09시부터, STAGEⅡ.이석훈은 8. 9(화) 09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예매 가능하고, 관람료는 2만 원이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출처 : 강릉뉴스 http://www.gangneungnews.kr/

 

강릉뉴스

웰빙숙박, 볼거리, 커뮤니티, 멀티미디어, 구독신청, 문의.

www.gangneungnews.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