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평창동계올림픽

K-POP 월드 페스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와..

2월 9일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2월 3일 강릉원주대학교 강릉캠퍼스 대운동장에서 평창문화올림픽 개막식 ‘잔칫날’이 펼쳐졌다.

개막식을 시작으로, 44일간의 감동의 여정을 이어갈 공연 중 큰 기대를 받고 있는 K-POP 월드 페스타가 2월 10일 강릉원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벌써부터 열기가 후끈거리는 가운데 쟁쟁한 K-POP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보아, 레드벨벳, BTOB, EXID, 에일리, 아이콘, JBJ, 김범수, 백지영, 다이나믹듀오, 슈퍼주니어, B1A4)

K-POP 월드 페스타 출연 가수 중 평창문화올림픽을 기념하여 휘성, 슈퍼주니어 등 기라성 같은 스타를 비롯해 한창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음원강자 아이콘과 JBJ 등의 기념 핸드프린팅으로 2018 평창문화올림픽을 뜻깊게 기념할 예정이라고 한다.


막강한 라인업으로 2월 10일, 17일, 24일 총 3회 무료 공연이며,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다. 주최측은 공연에 찾아주시는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핫팩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K-POP 월드 페스타에서는 ‘커버댄스 추고, 평창동계올림픽 가자!’란 타이틀로 국내외 K-POP에 관심이 있는 팬들이 동영상 제출 신청을 하면, 심사를 통해 당선된 총 4팀이 ‘K-POP 월드 페스타’에 정식 초대되어 K-POP 월드 페스타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K-POP 월드 페스타 공식홈페이지(www.k-popwf.com)에서 자세히 알 수 있다고 한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