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일 뭐해/언론속에 홍준일

강릉지역 재보선 이제그만_민주당 예비후보 홍준일 참석

세널리 2009. 9. 21. 12:24
728x90
반응형

“강릉지역 재보선 이제 그만”


◇18일 강릉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깨끗한 선거문화 조성을 위한 강릉시민 결의대회'에 참석한 국회의원 재선거 예비 입후보자를 비롯한 시민들이 `깨끗한 선거, 정책선거, 투표참여'를 다짐하며 구호를 외치고 있다. 강릉=최유진기자

깨끗한 선거문화 조성 시민 결의대회 개최

예비후보 대거 참석 공명선거 실천 선서


강릉】10월28일 강릉시 국회의원 재선거를 40일 앞둔 18일 재선거의 단골지역이라는 오명을 씻기 위한 시민결의대회가 열렸다.

강릉시민단체협의회(회장:심재상 관동대교수)와 강릉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임영호 춘천지법강릉지원장)는 이날 시민과 사회단체의 회원, 유권자, 예비후보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릉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깨끗한 선거문화 조성을 위한 강릉시민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결의대회에는 권성동, 김용배, 송영철, 심기섭, 심재엽, 홍재경, 홍준일, 황병권(이상 가나다순) 예비후보가 참석해 공명선거 실천 선서를 했다. 또 공명선거를 기원하는 시민들의 사인벨트 행사에 이어 강릉역광장까지 공명선거 실천을 위한 시민 퍼레이드도 열렸다.

강릉시 선관위는 이를 계기로 도내 선관위에서 21명의 직원을 지원받아 정당 및 후보자 간 상호비방, 흑색선전 및 선심성 공약의 남발, 관권선거 시비 등 부정적인 선거 행태의 재연을 막기 위한 대대적인 단속을 벌이기로 했다.

한편 창조한국당은 이날 문국현 대표를 비롯해 최고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릉시 성남동 홍재경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제37차 최고회의를 갖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지원 특별위원회'를 구성했다. 이날 회의에서 홍재경 후보를 특위위원장에 임명했다. 문 대표 등은 이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강릉중앙시장 등을 방문하는 등 20일까지 민생탐방을 위한 2박3일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정익기기자igjung@kwnews.co.kr

* 철처_강원일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