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널리 뭐하나 413

[안타깝습니다.] 교동택지 황금기사식당이 문을 닫는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정말 많이 아쉬운 일이군요 제가 강릉 국회의원선거에 3번을 도전했는데 매일 새벽 선거운동을 마치면 자주 들렸던 곳입니다. 물론 사장님의 친절은 말할것도 없고 항상 고생한다며 신경을 더 써주곤 했습니다.이른 아침에도 식당은 새벽운동을 마친 분, 택시기사분 등 단골손님들로 즐비했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인건비 이유로 식당의 문을 닫는다는 말을 들으니 가슴 한편이 꽈악 막히고, 뜨거운 피가 갑자기 흐르네요 아직 완전히 닫은 것은 아니니 좋은 해결방안이 있기를 응원합니다. 특히 사장님의 인터뷰가 인상적입니다. "젊은나이에 초라한 이런 직업을 선택했다고 뭐라고 하시는분들도 많이있습니다. 못 배워서가아닙니다! 남들 배울만큼 배웠고, 좋은 대학에 좋은 직장도 다녀봤습니다. 사서 고생한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국회의원 연구단체 한국적 제3의길(박영선대표)의 연구위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올해들어 첫 임명장을 받았습니다. 국회의원 연구단체 '한국의 제3의 길' 연구위원입니다. 제3의 길은 영국 노동당이 어두운 터널을 지나 새로운 집권의 시대를 여는 혁신의 길이어습니다. 제가 몸 담고 있는 새정치연합에도 2015년 혁신의 길이 활짝 열리기를 바랍니다. 임명해주신 박영선대표님 감사합니다.

세널리 뭐하나 2015.01.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