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널리 뭐하나 413

조원씨앤아이에서 전략마케팅본부장으로 새롭게 일하고 있습니다.

제가 최근 몸담고 있는 조원쌔앤아이(http://www.jowoncni.com/)에서 일주일 한번 폴링포인트를 책임 집필하여 발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금주의 최신보고서] 빅3(문재인, 박지원, 정세균)에 대한 불출마 요구의 의미http://me2.do/xnlhqG7Q 아래는 지금까지 쓴 글의 링크입니다. 감사합니다. 1) 새정치연합 전당대회 후보 및 판세분석 http://me2.do/GDtbAWbR 2) 새정치연합 전당대회 새로운 인물구도 가능한가? -5대 관전포인트- http://me2.do/FMWwSccc 3) 새정치민주연합 전당대회 성공열쇠 http://me2.do/xGslOkqA 4) 새정치연합의 향후 전망 http://me2.do/xMvW2jR9 5) 새정치민주..

세널리 뭐하나 2014.09.23

실시간 검색 7위 윤세인, 김부겸대구시장후보 따님과 승리의 브이

김부겸대구시장후보 딸 윤세인 직접보니 정말 이쁘네요 얼굴도 마음씨도 다 이뻐요 며칠전 그 유명한 동성로 유세에선 김부겸후보가 유세하던 수십분 동안 단한번도 꿈쩍 안고 피켓을 하늘 높이 들고 있었네요 보다 못해 피켓을 좀 내리라고 청중들이 그래도 아버지의 연설이 끝날 때까지 굳굳히 들고 있었네요 김부겸후보 딸 윤세인 화이팅 꼬옥 투표해야 겠네요 대구와 젊은이들의 꿈을 위해서요 느끼시나요, 김부겸을 향해 달려가는 대구의 민심 소리 빨리 귀기울여 보세요. 못 느끼는 옆 사람에게도 귀기울여 보라고 얘기하세요 김부겸이 아니라 우리가 만들어갑니다. 김부겸을 대구시장으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인물로 자! 내일은 우리들의 승리의 축포가 하늘 높이 터지기를 기원합니다.

세널리 뭐하나 2014.05.28

대구, 부갬이의 꿈

대구, 부갬이의 꿈 3선 국회의원, 20년 정치, 그리고 4선의원그것은 그져 월급쟁이 국회의원 한번 더 하는 것이다.정치를 시작하며 부갬이가 꾸었던 꿈은 이것이 아니었다. 제정구, 김원기, 노무현 등과 함께영호남으로 갈라진 정당이 아니라국민통합의 전국정당을 만들자며 정치를 했다.그리고 20년이 지났지만 그 꿈은 아직도 미완성이다. 결국 부갬이가 처음 정치를 시작할 때 꾸었던 국민통합의 꿈그것을 위해 남은 정치 인생을 던지고 싶다.대구로 향할 때 많은 이가 정신나간 짓이라 했다.그러나 부갬이의 결정은‘대구의 부갬이’였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대구에 내려온지 얼마 안된 부갬이에게대구 수성구는 40.4%라는 과분한 지지를 보냈다.부갬이가 좋아서가 아니었다.부갬이를 통해 무언가 간절히 말하고 싶었다.처음엔 ..

세널리 뭐하나 2014.04.11

"그럼 이제 강릉은 포기하는거야"

어제 제 근황에 대해 글을 올리고 나니 또 다른 질문들이 생기네요. "그럼 이제 강릉은 포기하는거야"라는 질문입니다. 물론 포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새롭게 시작하기 위함입니다. 돌이켜보면 쉼없이 달려왔습니다. 2007년 강릉을 지역기반으로 정치활동을 시작했고 2008년 총선에 출마했으나 낙선, 그 후 민주당 강릉위원장으로 활동했습니다. 또다시 2010년 재보궐선거가 생겼고 민주당의 후보로 공천은 받았으나 무소속후보와의 단일화 과정에서 출마에 실패했습니다. 2012년 총선에선 그 말 많았던 단수공천으로 후보에서 탈락했습니다. 이 과정에 대해서는 많은 하고픈 말이 있지만 다음 기회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강릉을 중심으로 정치활동을 했지만 객관적인 상황은 물론이고 제 자신의 준비도 매..

세널리 뭐하나 2014.01.09

'요즈음 무얼 해?'

최근 많은 지인들이 만날 때마다 물어보는 인사가 '요즈음 무얼 해?'입니다. 가끔 당혹스럽지만 차곡차곡 설명하기도 하고, 때론 '건달요'하고 웃어 넘기기도 합니다. 이런 일을 합니다. 1. 우선 강릉에서의 활동은 조금 줄이고 있습니다. 꼭 해야 하는 일만 가려서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지난 대선 이후 강릉에 거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즈음은 서울에 더 많이 있습니다 . 2.주로 여의도에 있습니다. '(사)새희망포럼(설훈대표) 연구소장'을 맡아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의 위치는 민주당사가 있는 대산빌딩 11층입니다. 3.최근에는 (주)천강의 이사직을 맡아 영업및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주)천강은 인조잔디구장, 트랙, 자전거도로, 산책 및 조깅로, 도로 미끄럼방지 등의 일을 하는 곳입니다. 4.그..

세널리 뭐하나 2014.01.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