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이야기

'오션월드·워터월드 할인'…강원 숙박시설, 성수기 앞두고 이벤트 다채

세상을 널리 이롭게하라 2022. 6. 13. 00:51
728x90
반응형

강원 강릉시 안목해변 주변에서 관광객들이 파도를 구경하고 있다. 2022.6.12/뉴스1 신관호

(강원=뉴스1) 신관호 기자 =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강원도 내 주요 숙박시설들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12일 <뉴스1> 취재를 종합하면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는 이달 오션월드 입장권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회원과 KB국민카드 이용자 등 여러 대상자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정선 하이원리조트도 패키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2 하이원 샤스타 패키지’라는 주제로 26일까지 13일과 20일, 21일을 제외하고 콘도 이용 할인과 워터월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운영 중이다.

평창 알펜시아리조트도 패키지 고객을 제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달부터 연말까지 조식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명이 조식을 이용하면 1명에게 무료로 조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의 하이원불꽃쇼 자료사진. (뉴스1 DB)

 

호텔 라마다속초도 이달 말까지 ‘아이좋아 패키지’를 진행한다. 객실 1박과 바람개비 만들기 재료, 비눗방울 스틱 등을 제공하는 패키지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도내 주요 숙박시설들도 성수기를 앞두고 각종 패키지 행사와 관광상품을 내걸고 있다.

도내 관광지의 한 관계자는 “코로나19 하루 확진자 발생이 점차 감소하면서 관광객들의 강원 방문도 많아지는 분위기”라며 “숙박시설마다 이벤트를 활성화하면서 코로나 이전의 호황을 되찾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출처 : 강릉뉴스(http://www.gangneungnews.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