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이야기

인제군, 2020 인제몰 추석맞이 할인 큰잔치

인제군이 이달 30일까지 ‘인제몰 추석맞이 할인 큰 잔치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추석 한가위를 앞둔 이때 효도 제품들을 인제군 공식 인터넷 쇼핑몰 ‘인제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농가 및 기업들의 판로개척을 위해 인제에서 생산되는 오미자, 황태, 도라지청 등을 지인 또는 가족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선정해 최대 36%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군과 인제몰을 운영・관리하고 있는 강원도경제진흥원은 대형 포털사이트 검색광고 및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을 활용해 홍보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판로개척을 위하여, 강원도 공식 인터넷 쇼핑몰 ‘강원마트’와 연계해 강원마트 관, 강원도 브랜드관 등 홍보 및 판매처를 확대함으로써 인제몰 입점 기업은 다양한 채널의 온라인 판로를 확대, 지원받게 되었다.

특히 인제몰은 강원마트와 더불어 입점 기업에게 별도로 판매대행 수수료를 받지 않고 운영하는 착한 쇼핑몰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농가 및 기업들이 어려운 시기에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관내 생산제품의 홍보 확대로 기업의 판매촉진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인제몰 입점기업을 대상으로 택배비까지 지원하며 경쟁력을 높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