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12/02 (5)
세상을 널리 이롭게하라
민주당, 지금이라도 국민에게 공천권 돌려주기를... [주장] 민주당의 공천발표를 지켜보며 홍준일 (hongji1) 기자 한명숙 대표 "공천권을 국민에게 돌려주겠습니다." 이미경 단장 "당선가능성보다는 당정체성을 중요한 기준으로..." 공심위 "2배수로 압축하여 국민경선" 그동안 민주당이 천명한 이번 총선의 중요한 3가지 원칙이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2번의 공천발표를 통해 3가지 원칙이 깨어지고 있다. 그동안 민주당의 역사속에서 발전해 온 공천의 정신이 심각히 도전받고 있는 것이다. 지금이라도 빨리 그 정신을 회복하기를 기대한다. 우선 공천권을 국민에게 돌려준다는 것은 공천에 국민의 의사를 반영하는 상향식 공천을 하겠다는 것인데 명확한 기준없이 '단수공천'이 남발되고 있다. 상대적으로 비교우위에 있어 현저..
저 홍준일은 이번 공심위의 강릉선거구 단수결정을 받아들일 수 없어 당의 절차에 따라 이와 같이 재심을 청구하였습니다.
19대 총선을 준비하며 모아TV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깨어있는 시민이 있으면 우둔한 정치인이 나올 수 없고, 행동하는 양심이 있으면 부정한 정치이 나올 수 없습니다." 강릉시민에게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이야기 요청에대한 답변이었습니다. 세상이 저를 속일지라도 저 홍준일은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나아갈 것입니다.
콜센터 : 1688-2000 인터넷 : www.2012win.kr 모바일 : m.2012win.kr 국민경선 모집을 위해 길거리 홍보에 나섰습니다. 차량이 많은 점심시간이라 지인분들과 저를 지지해주시는 분들은 지나가시면서 경적도 울려주시고, 손도 흔들어주셨습니다.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응원의 메시지로 알고 강릉을 위해서 발로 뛰는 홍준일이 되겠습니다. 모든 시민이 참여하여 지역의 대표를 선출하는 4월 총선의 민주당 대표를 선출하는 것입니다. 많은 참여와 호응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