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YB 등과 함께 속초 썸머 페스티벌 12일 개막

by 강릉사랑 2022. 8. 2.
반응형

◇ 속초해수욕장에서 8월 12일부터 8월 18일까지

 

 

 

2022 속초 썸머 페스티벌이 여름철 대표 관광지 속초해수욕장에서 8월 12일부터 8월 18일까지 개최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정상급 뮤지션들의 야외무대 공연을 비롯하여 7일간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8월 12일부터 16일까지 국내 최정상 밴드 ‘YB’,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팀 ‘홀리뱅’, 오디션 프로 더 팬 우승자 ‘카더가든’부터 페스티벌 전통강자 ‘소란’, ‘로맨틱펀치’, 힙합장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넉살’,‘던밀스’,‘리듬파워’등 다채로운 뮤지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당초 썸머 페스티벌 속 부대행사로 계획 중이던 수제 맥주 축제는 야외 취식 및 마스크 미착용으로 인한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취소하기로 하였으며, 대신 해수욕장 송림에 야간 산책로를 조성하여 볼거리 제공하고 지역 예술인들의 버스킹, 영화 상영 등의 대체 프로그램을 통해 아쉬움을 해소할 계획이다.

 

또한 환경캠페인 부스를 운영하여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탄소중립, 기후변화 대응 관련 내용을 소개하고 해수욕장 환경정화의 일원으로 해수욕장 인근 쓰레기를 주워 운영부스에 전달하면 에코백, 텀블러 등을 증정하는 등의 공익캠페인도 진행될 예정이다.

 

속초시 관계자는“8월 연휴를 맞아 이번 여름 마지막 바캉스를 계획하는 많은 분들이 속초에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안전하고 신나는 축제 개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하며,“공연 관람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발열 체크 등 철저한 방역관리를 통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행사가 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출처 : 강릉뉴스 http://www.gangneungnews.kr/

 

강릉뉴스

웰빙숙박, 볼거리, 커뮤니티, 멀티미디어, 구독신청, 문의.

www.gangneungnews.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