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12/05 2

[2022 카타르 월드컵 준결승 및 결승 예측] 아리헨티나vs브라질, 프랑스vs스페인”, 결승 : “브라질vs프랑스”

결론은 "삼바축구"와 "아트사커"의 대결? 5일 현재 2022 카타르 월드컵이 8강을 항해 가고 있다. 우선 네덜란드와 아리헨티나, 잉글랜드와 프랑스가 먼저 선착했다. 오늘 치루어지는 일본과 크로아티아, 대한민국과 브라질과 그 다음날 모로코와 스페인, 포르투갈과 스위스가 경기에서 승자가 합류한다. 객관적인 전력과 예측은 크로아티아, 브라질, 스페인, 포르투갈이 8강에 합류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결국 8강 대진표는 네덜란드 : 아리헨티나, 크로아티아 : 브라질, 잉글랜드 : 프랑스, 스페인 : 포르투갈로 예상되며, 이렇게 되면 유력한 4강 대진표는 아리헨티나 : 브라질, 프랑스 : 스페인이 맞붙게 된다. 지금까지의 객관적 전력평가와 예상으론 그렇다. 축구공은 둥글기 때문에 다른 결과가 나올 수도 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트사커’ 프랑스 왜 우승후보인가?

◇ 아트사커 프랑스 힘과 속도를 더하다. 5일 프랑스가 폴란드와의 16강전을 3:1로 승리했다. 이 경기를 보면 프랑스가 왜 우승후보인지 한 눈에 볼 수 있다. 지난 대회 우승국으로서 연속 2회 우승을 목표로 8강에 선착했다. 프랑스는 공격수 벤저마와 중원의 사령관 포그바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우려가 있었지만 조별리그와 16강전에서 지루와 그리즈만이 활약하면서 해소되었다. 그렇다면 아트사커 프랑스는 왜 우승후보인가? 첫째, 역대 최고의 선수층을 구축하고 있으며, 각 포지션 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다. 전통적인 아트사커에 속도와 힘이 결부되면서 더 무서운 축구로 진화하고 있다. 둘째, 누가 뭐라해도 메시, 호날두, 네이마르를 넘어서고 있는 세계 최고의 공격수 음바페를 소유하고 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