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이야기

속초시, 위드 코로나 맞이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 개최

by 강릉사랑 2021. 10. 26.
반응형

위드 코로나 전환을 앞둔 시월의 마지막 밤에 속초 도심 속 대형 잔디광장에서 감성을 채우는 콘서트가 열린다.

속초시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과 관광객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를 10. 31.(일) 저녁 7시부터 엑스포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깊어가는 가을밤 낭만과 가을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영화와 드라마의 OST 여왕으로 불리는 가수 ‘거미’와 함께 슈퍼스타 K2 우승자 출신의 ‘허각’ 등 감성을 자극하는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정상급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속초시는 11월부터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는 상황을 앞두고 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행사 전 방역 및 객석 거리두기, 제한 인원의 선착순 입장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안전한 공연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따라서, 이번 공연장에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발열체크와 출입 명부를 작성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저녁 5시부터 선착순으로 최대 1천명이 입장할 수 있다.

특히, 미입장객 및 행사 참여가 어려운 분들도 관람할 수 있도록 속초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속초시 관계자는“코로나19로 지친 많은 분들이 따뜻한 옷차림으로 방문하셔서 감성 충만한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출처 : 강릉뉴스(http://www.gangneungnews.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