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사랑 홍준일

더 넓고 더 깊게 그리고 더 넘치게

홍준일 뭐해/언론속에 홍준일

강릉시민단일후보로 홍준일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강릉사랑 홍준일 2009. 10. 8. 13:31
반응형

강릉시민단일후보로 홍준일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2002년 대선,
대한민국은 두 개의 대세론에 장악되어 있었다. 하나는 대쪽 이회창 대세론이고 또 하나는 경기도지사 출신의 이인제 대세론 모두가 이 두사람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을 경쟁하리라 예상했다.

그러나, 작은 목소리가 일기 시작했다. 이회창과 견주어 이길 수 있는 후보 이회창과 대별되는 민주세력의 정통성을 갖고 있는 후보 주류세력 대 비주류세력, 귀족주의 대 서민주의.

결국, 우리는 이 작은 목소리에 시작으로 노무현후보를 선택했고, 노무현의 승리 역사를 만들었다.

2010년 10월 28일 강릉, 한나라당의 권성동후보 대세론이 강릉을 장악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한나라당 권성동후보의 대세론을 깨고 권성동과 견주어 이길수 있는 후보 권성동과 대별되는 강릉의 자존심과 정통성을 세울수 있는 후보 그 후보를 찾고 있다.

오늘부터 민주당 홍준일후보와 무소속 송영철후보 간의 단일화를 위한 전화여론조사 경선이 시작된다.

홍준일후보는 십수년간 정치권 밑바닥부터 숙련된 정치전문가이다.
어느날 갑자기 정치에 입문한 정치초년생 권성동후보를 압도할 수 있다. 홍준일후보는 김대중대통령, 노무현대통령과 인연을 맺으며, 대한민국 정통 민주세력의 역사와 함께한 일관된 정체성을 갖고 있는 후보이다.

홍준일후보는 낮은 곳에서부터 겸손하게 일을 할 줄 아는 현장형 정치인으로, 권성동후보가 ‘대통령측근’을 강조하는 권위주의적 정치와 분명히 대별된다. 마지막으로, 홍준일후보가 단일후보가 된다면 강릉의 모든 민주세력과 시민사회의 단일화를 이루어낼 수 있는 성장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강릉시민단일후보 홍준일과 함께 승리의 길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2010. 10. 8 홍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