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사랑 홍준일

더 넓고 더 깊게 그리고 더 넘치게

강릉과 더불어

강원이야기

타이거JK 뮤직비디오 영월에서 촬영

강릉사랑 홍준일 2021. 8. 1. 00:15
반응형

래퍼 타이거JK의 신곡‘호심술(Love Peace)’뮤직비디오가 7월 29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소속사 필굿뮤직에 따르면, 타이거JK는 오는 29일 새 싱글 '호심술(Love Peace)'을 공개한다. 지난해 5월 발표한 '심의에 걸리는 사랑노래'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곡이다.

 

필굿뮤직은 "'호심술'은 동양인들을 향한 일부 삐뚤어진 편견에 대한 분노의 메시지, 혹은 자신을 더욱 사랑하자는 희망의 곡"이라면서 "여기에 미국의 시민운동가 말콤 엑스, 이순신 등 위인의 명언을 오마주해 곡의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영상 속 타이거JK가 뗏목을 타고 등장하는 장소는 강원 영월군의 ‘선암마을’이다. 마을 앞에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우리 땅, 한반도를 꼭 빼닮은 절벽지역인 한반도지형이 자리 잡고 있다.

 

이외에도 영월군은 육지 속 작은 섬 청령포와 고씨동굴, 붉은메밀꽃밭 등 수도권에선 찾아보기 힘든 천연자연이 살아 숨 쉬는 모습으로 영상제작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강원영상위원회는 2017년 3월 출범 이래, 제작진의 원활한 도내 촬영을 위한 행정적 지원 및 로케이션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매년 60여개(2019년 62작품, 2020년 66작품) 작품의 영상물을 도내에 유치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도민문화향유사업과 영상물 제작지원사업들을 통해 강원영상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