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케이웨더 날씨] 11월 28일_오늘(화) 어제보다 기온 올라… 한낮 서울 9℃

세널리 2017. 11. 28. 08: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웨더 라이프스타일예보 최현미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오르면서 큰 추위 없겠습니다.

서울의 아침기온 2도로 어제보다 5도가량 높겠고요. 전국 대부분 지역이 영상권을 보이겠습니다. 한낮엔 9도로 10도 안팎의 일교차가 벌어지는 곳이 많겠습니다. 계속해서 건강관리에 신경써주셔야겠습니다.

현재 위성영상 보시면 전국이 구름 많은 모습이고요. 중북부와 제주도는 밤부터 점차 흐려지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 는 대기정체로 인해 ‘한때 나쁨’이 예상됩니다.

오늘은 남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를 나절예보를 통해 알아보겠 습니다. 중부지방 구름 많은 가운데 밤이 되면서 흐려지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9도, 대전 11도가 되겠습니다.

동해안지방은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한낮엔 울진 16도로 15도 안팎의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남부지방은 부산의 낮 최고기온 17도로 평년기온을 4도가량 웃돌겠고, 큰 추위 없겠습니다.

서해와 남해상으로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2.5m로 조금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은 중부와 제주도를 중심으로 비나 눈이 약하게 내리겠고요.

모레 목요일은 아침기온이 영하 5도로 뚝 떨어지면서 평년기온을 5도가량 크게 밑돌겠습니다. 추위는 주말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이니까요. 추위대비 잘 하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한정복 기자  gn3369@naver.com

<저작권자 © 강릉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